본문 바로가기

정보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만족해요~

반응형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코스트코에서 구입

마침 세제가 필요했는데 코스트코에서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를 발견했습니다.

가격은 21,990원이며 30개들이 박스를 2개씩 묶어서 판매 중이었습니다.

결론은 60개에 21,990원입니다. 설거지 한 번에 366.5원의 세제가 사용됩니다. 적당한 가격이라 생각됩니다.

 

 

린스가 필요 없습니다.

 

그동안 프로쉬를 비롯하여 4종류의 식기세척기 세제를 써보았습니다.

이름이 (에코)로 시작하는 세제 2가지는 만족을 하였고, (ㄴ)으로 시작하는 이름의 가루세제는 불만족하였습니다.

(ㄴ)세제는 린스가 별도인 제품이라서 그런건지는 몰라도 세정 후에 꼭 세제가 식기에 뿌옇게 남아있어서 매우 불만족했던 경험이 있습니다.

 

이번에 코스트코에서 구입한 프로쉬 세제타블렛 형식이라 식기세척기를 사용할 때마다 한 개씩 넣어주면 되므로 간편합니다.

 

'에코라벨'이라는 유럽의 친환경 인증까지 받은 제품이라 안전함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의 모습

프로쉬 식기세척기 세제

파란색, 흰색, 초록색의 세제가 투명한 랩 같은 비닐에 싸여 있어서 세제 가루가 날리지 않습니다.(사진에 보이는 가루들은 세제를 자르면서 생긴 가루들입니다)

 

저 상태로 식기세척기에 넣어주기만 하면 되므로 간편합니다.

당연히 비닐 같은 것은 물에 녹아서 없어집니다.

 

 

프로쉬 세제를 두 배로 사용하는 꿀팁!

소제목이 너무 거창했나요?

 

세제를 두 배로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세제를 커터칼을 사용해서 반으로 잘라주면 됩니다.

저의 경우에는 12인용 식기세척기를 사용 중인데 세제를 반만 사용해도 충분히 세정이 잘 되었습니다.

 

그래서 60개의 세제들을 모두 반으로 잘라서 사용 중입니다.

 

설거지 한 번에 드는 366.5원의 세제 비용이 184원 정도로 줄었습니다!

 

세제를 아껴 사용하는 방법

 

프로쉬 세제를 사용한 간략한 후기

설거지 완료!

세정이 끝난 유리컵의 모습이 잘 안보일까봐 그냥 사진을 2번 촬영해서 첨부해봤습니다.

하얗게 된 물때나, 남은 세제의 흔적 없이 깨끗하게 세정이 된 모습입니다.

 

딱히 불만족스러운 부분이 없는 제품입니다.

냄새가 조금 심한 음식을 먹고 난 식기류는 (생선 같은) 반으로 자르지 않고 세제를 넣어주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웬만해서는 세제 반 개로도 설거지를 무리 없이 할 수 있습니다.

 

가격도 적당하고 코스트코에서 판매를 하니 구입하기도 쉽습니다.

나름대로 여러 세제(4종류)를 사용해 봤지만 그중에서 개인적으로는 프로쉬 세제를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