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아이폰 iOS 14 시계 위젯 추천 (Color Widgets)

반응형

아이폰의 시계 위젯 추천


아이폰의 iOS가 14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되고 다양한 위젯들을 활용할 수가 있게 되었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찾는 예쁜 시계 위젯을 소개해봅니다.


Color Widgets

여러 정보를 한 눈에


날짜와 요일, 시간, 기기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는 앱입니다.
앱스토어에서 Color Widgets이라고 검색하면 되고 아래 링크를 눌러 다운로드 하여도 됩니다.


다운로드 링크

‎Color Widgets

‎Color Widgets lets you add stylish widgets directly onto your home screen! Choose from premade widget designs, or better yet, make your own. Color Widgets is perfect for customizing and styling your home screen. HUNDREDS OF WIDGETS There are hundreds of

apps.apple.com


Color Widgets의 설정

 

Color Widgets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고 실행을 해보면 다양한 위젯들이 표시가 됩니다. 그러나 특별한 것은 없으니 마음에 드는 위젯이 있나 둘러봅니다. 바로 위젯을 바탕화면에 적용해보겠습니다.


위젯 만들기

위젯을 만드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탕화면의 빈공간을 길게 누르면 상단에 +표시가 나오고 그것을 눌러주면 사용할 수 있는 위젯들의 목록이 나오게 됩니다.



둘 중에서 하나를 선택해주면 됩니다. 3가지 사이즈의 위젯을 고를 수 있습니다.


큼직하게 보이는 시계

시간, 날짜, 요일, 배터리 잔량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디자인을 변경하고 싶다면 그냥 위젯을 한번 눌러주기만 하면 됩니다.


앱을 실행했을 때와 같은 모습

앱을 실행했을때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다양한 위젯 중에서 선택을 해도 되고 취향에 맞게 커스텀을 할 수도 있습니다.


커스텀이 가능한 위젯


색상 테마, 폰트(글씨체), 배경 이미지를 바꿀 수 있습니다. Set widget을 누르면 바로 위젯의 디자인이 바뀌어서 적용이 될 줄 알았는데 제 기기에서는 몇 초 동안의 딜레이가 있을 때가 있었습니다. Set widget을 누르고 잠시만 기다리면 됩니다.


저는 이 색상이 마음에 듭니다.




반응형